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발주서 엑셀 양식으로 발주현황 관리하기 본문

문서/서식/디자인

발주서 엑셀 양식으로 발주현황 관리하기

피앙새의 하루 2019. 8. 5. 09:54

발주서 엑셀 양식으로 발주현황 관리하기

 

발주서 엑셀 양식 ▶ 다운

 

카페든 식당을 운영하든 또는 작은 가게를 운영을 해도

마찬가지로 판매를 하기 위해서는 판매할 상품 또는 판매할 상품을 만들기 위한 자재나 물품을 구입해야하죠?

그래서 거래처에 주문을 해야하는데요.

이 때 작성하는 문서가 바로 발주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주 현황 관리를 위한 발주서 엑셀 양식에 대해 살펴볼게요!

제품, 인쇄, 원단, 야채, 부품, 부자재,

물품, 금형, 공사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발주서입니다.

 

 

엑셀용 발주서 양식은 자동화 서식으로

누적관리는 물론 발주내역 작성이 편리하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발주정보와 발주 내역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수량과 단가를 입력하면 금액 및 합계액이 자동 계산됩니다.

 

 

입력한 발주 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현장명, 작성기간별 검색하여 리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력된 내역을 발주서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기준년도와 기준월을 선택하면 해당 기간에 작성한 발주내역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특정 현장만 보고 싶을 경우도 따로 추출이 됩니다. 

파일로 별도로 관리하고자 할 경우 새로운 파일로 저장 또한 가능하여 더욱 편리합니다.

 

 

입력한 발주내역을 바탕으로 발주서를 자동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일일이 입력하지 않아도 

하나의 데이터 시트만 잘 작성해둔다면 편리하게 발주서 작성을 할 수 있어요~

 

 

현장별로 발주현황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로 나타나기 때문에 기준년도를 선택하여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면

각 현장별 기준으로 월마다 발생한 발주 내역, 금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발주내역서, 현장별 발주현황, 발주서 등 모두 A4 사이즈에 최적화되어있으므로

미리보기 및 인쇄하기 버튼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인쇄가 가능합니다!

엑셀 발주서 양식 다운받으셔서 편리하게 발주서를 작성해보세요~

 

 

문서작성 시간을 줄여주는 엑셀 자동화 서식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