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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퇴직소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지급명세서,세액자동계산)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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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퇴직소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지급명세서,세액자동계산)

피앙새의 하루 2017. 6. 20. 10:51

엑셀 자동화서식 퇴직소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지급명세서,세액자동계산)





오늘은 퇴직소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지급명세서,세액자동계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퇴직소득(입력),퇴직소득(출력),작성방법

근속연수와 퇴직소득세액을 자동계산!

퇴직소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은 입사일과 퇴사일을 입력하면 2012.12.31 이전와 이후로 자동구분되어 근속연수와 세액을 계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① '퇴직소득(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퇴직구분 및 회사정보, 퇴사자정보, 입사일, 퇴사일 등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퇴직 중간정산일과 최종일을 구분하여 입사일, 퇴사일을 입력합니다.

③ 중간 정산일과 최종분을 구분하여 퇴직금을 입력합니다.

④ 과세이연계좌가 있을 경우 입력합니다.










① '퇴직소득(출력)' 시트로 이동하면 근무연수가 자동으로 환산되어 자동계산된 퇴직세액을 확인합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③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별도의 파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