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로그인) 본문

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로그인)

피앙새의 하루 2017. 6. 19. 12:27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로그인)





오늘은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로그인)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기본정보, 직원관리, 근무내역입력, 근무내역조회, 월별근무현황, 연별근무현황, 로그인


근무시간과 잔업시간 계산을 한번에!

잔업시간 계산 프로그램은 출퇴근 시간 및 휴게시간을 입력하면 

조기근무, 정상근무시간 및 잔업시간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월별근무현황표와 연별근무현황표로 해당 기간의 직원별 근무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① 사용자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우측에서 권한별로 보여줄 시트를 체크합니다.










① 출근시간 및 퇴근시간, 야간시작시간을 입력합니다.










① 직원 정보를 차례로 입력합니다.










① 기준년월과 성명을 입력한 후 출,퇴근시간 및 휴게시간을 입력하고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근무내역을 등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