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사후 관리 프로그램 비즈폼 엑셀 양식
A/S 사후 관리 프로그램 비즈폼 엑셀 양식
제품을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매 이후에서
수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것을 사후 서비스관리, A/S 라고 하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더욱 똑똑하게 수리 버시르르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엑셀 자동화 서식을 소개해드립니다.
개인, 단체 고객 등 거래처 세분화가 가능하며
물품에 따른 담당기사 설정 및 기간별 AS 내역 추출까지 가능한 엑셀 자동화 서식이예요!
거래처 정보를 입력합니다.
구분, 거래처명, 고객명, 주소 및 연락처 등을 작성할 수 있어요.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품 정보를 입력합니다.
담당기사별로 입력할 수 있어요.
앞서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AS 내역을 입력합니다.
거래처명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구분, 고객명, 주소 등이 나오고,
모델명을 입력하면 담당기사 이름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그리고 난 후 상세 또는 간단 A/S 내용을 수기로 작성하면 내역 입력이 완료됩니다.
AS 내역을 바탕으로 일일 업무일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기준일에 따른 내역 조회로 한눈에 업무 진행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별도의 파일로 저장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A4 사이즈에 최적화되어 출력도 가능합니다.
월별로 A/S 현황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모델명, 담당기사명, 고객명 순으로 달력 형식으로 입력되며, 만일 1일 최대 3건 이상일 경우
[물품명 외 O건] 으로 내역이 입력됩니다.
달력 형태로 추출이 가능하여 한 눈에 스케줄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더욱 상세한 기능 및 사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매거진에서 확인해볼 수 있어요!
[2020엑셀] A/S 관리 프로그램 비즈폼 매거진: 시즌/이슈
[2020엑셀] A/S 관리 프로그램 비즈폼 매거진의 시즌/이슈 정보를 공유합니다. 매거진과 핫클릭, 건설업 확정정산 정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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