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 서식 고객관리프로그램 (고객관리대장 양식, 관리카드, 담당자 설정 가능)
피앙새의 하루
2019. 7. 25. 09:58
엑셀 자동화 서식 고객관리프로그램 (고객관리대장 양식, 관리카드, 담당자 설정 가능)
많은 고객이 오고가는 사업장 많으시죠?
그렇다면 고객관리대장을 작성하셔야합니다.
꾸준히 찾아오시는 고객은 물론이고 삼당을 하는 고객도 잠재적인 고객이므로 꼭 기록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어요~!
고객 관리하는 담당자가 한 두명이 아니죠!
담당자명을 따로 관리하여 담당자별 고객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담당자 목록을 입력합니다.
고객과 상담이 발생할 때마다
고객명, 고객정보 등 인적사항과 담당자 정보, 상담내역을 작성합니다.
직접 각 항목에 입력할수도 있지만 우측 고객관리창을 클릭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고객관리카드를 리스트형식으로 고객관리대장으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모두 A4 사이즈에 최적화 되어있어 출력이 매우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