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회의록 양식 누적관리 프로그램
피앙새의 하루
2019. 7. 18. 15:11
엑셀 자동화서식 회의록 양식 누적관리 프로그램
직장생활에 있어서 회의는 빠질 수 없죠!
단순히 참석하여 발언만 하고 끝낼 것이 아니라
해당 회의에서 나왔던 여러 안건들을 기록으로 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회의록을 누적관리 할 수 있는 엑셀 자동화 프로그램 양식을 소개해드려요~
구성 : 회의록, 관리대장
회의록 관리프로그램 회의록 양식과 관리대장 시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의록 작성과 동시에 어떤 회의가 이루어졌는지 리스트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비즈폼)회의록 관리프로그램 Ver 1.0.zip
0.00MB
회의록 양식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의 안건, 장소, 회의일자를 기재하고
회의 내용 및 결과를 작성하여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의록 작성 뿐만 아니라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지금까지 기록한 회의록을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진행한 회의록 리스트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회의록 관리대장을 통해 특정 안건 및 특정 회의일자에 진행했던 회의록을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회의록 관리프로그램 Ver 1.0 - 엑셀자동화
회의록 관리프로그램 Ver 1.0 샘플, 엑셀자동화, 엑셀자동화, 회의록 양식을 이용하여 회의록 내용을 입력하여 검색/관리할 수 있으며, 회의안건 또는 전체내용을 검색창을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는 회의록 관리프로그램입니다.
excel.bizfor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