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 서식 영수증 통합관리 프로그램(간이영수증, 견적서, 거래명세서, 발급내역서 양식 포함)
엑셀 자동화 서식 영수증 통합관리 프로그램(간이영수증, 견적서, 거래명세서, 발급내역서 양식 포함)
물건을 사고 팔 때 영수증을 주고받죠.
물건 구매 및 판매에 대한 대가를 정상적으로 지불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일상생활에서는 영수증을 잘 보관하지 않고 버리지만
거래에 있어서 영수증은 증빙자료로 활용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이영수증, 견적서, 거래명세서 등
거래내역을 증명하는 영수증 통합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할게요~
구성 : 상품목록, 거래처목록, 영수증입력, 간이영수증, 견적서, 거래명세서, 발급내역서, 월별현황
영수증 통합관리 프로그램은 영수증 내역을 입력하면 간이영수증부터 견적서, 거래명세서 등
각종 거래내역 증빙 자료를 자동 작성하는 엑셀 자동화 서식입니다.
▼
영수증에 들어가는 거래처 목록과 상품 목록을 입력,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내역을 입력,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영수증 내역을 바탕으로
간이영수증 양식에 자동 작성됩니다.
마찬가지로 견적서 양식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거래명세서 양식 형태로 출력할 수도 있습니다.
거래처별 영수증 발급내역을 조회할 수 있어 관리가 편리합니다.
년도별, 월별로 거래처별 영수증 발급내역을 조회할 수 있어
영수증 발급 관리대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서식은 A4 사이즈에 최적화되어 있으므로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통합관리(간이영수증,발급관리,거래처별현황) - 엑셀프로그램
영수증 통합관리(간이영수증,발급관리,거래처별현황) 샘플, 엑셀프로그램, 엑셀프로그램,
영수증 통합관리(간이영수증,발급관리,거래처별현황)입니다.
작성일자를 기준으로 영수증 내용을 입력하고 누적하여 저장하고 수정/불러오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거래쳐벌/기간별로 발급내역서 조회가 가능하며, 월별로 거래처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외에 거래명세서, 견적서 등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규
excel.bizfor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