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완제품 입출고대장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재고,출고가현황)
피앙새의 하루
2017. 6. 22. 10:53
엑셀 자동화서식 완제품 입출고대장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재고,출고가현황)
오늘은 완제품 입출고대장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재고,출고가현황)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제품목록,입출고내역,재고현황
완제품 입출고대장 프로그램은 완제품별 입/출고 내역을 검색으로 간편히 확인하고 재고현황 및 출고가를 월별 확인이 가능한 업무자동화입니다.
① '제품목록' 시트로 이동하여 제품명을 입력합니다.
① '입출고내역' 시트로 이동하여 제품명을 선택하고 일자별 수량, 단가를 입력하면 출고가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② 입력된 입/출고내역은 검색조건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기간의 입출고내역이 검색되고 확인후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날짜정렬] 버튼을 클릭하면 오름차순으로 정렬됩니다.
① '재고현황' 시트로 이동하여 기준년도를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제품별 월재고 및 출고가를 확인합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재고/출고가현황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