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 상담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상담구분별 월별현황)
피앙새의 하루
2017. 6. 14. 11:08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 상담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상담구분별 월별현황)
오늘은 고객 상담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상담구분별 월별현황)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상담목록,기본현황,상담내역,상담현황
상담내역과 현황을 간편하게 관리!
고객 상담관리는 상담유형을 월단위로 구분하여 상담현황을 파악하거나 세부상담을 관리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상담목록' 시트로 이동하여 상담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② 상담유형을 대/소분류로 입력합니다.
① '상담현황' 시트에서 상담년도를 선택하면 상담구분별 월 상담건수가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③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별도의 파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