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현금출납부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일자별관리, 월별통계)
피앙새의 하루
2017. 6. 5. 11:12
엑셀 자동화서식 현금출납부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일자별관리, 월별통계)
오늘은 현금출납부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일자별관리, 월별통계)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계정과목,내역입력,현금출납부,월현금출납부
현금출납부 프로그램은 계정과목별 입출금내역을 입력하고 잔액을 바로 확인하거나 현금출납부로 추출하여 출력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입니다.
① '계정과목' 시트로 이동하여 계정 목록을 입력합니다.
① '현금출납부' 시트로 이동하여 결재란수를 선택하면 결재란이 자동변경 표시됩니다.
② 검색기간을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추출된 현금출납 내역을 확인합니다.
④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⑤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별도의 파일로 저장/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