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증명서 발급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재직증명서,경력증명서)
피앙새의 하루
2017. 6. 2. 13:49
엑셀 자동화서식 증명서 발급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재직증명서,경력증명서)
오늘은 증명서 발급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재직증명서,경력증명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기본 및 사원정보,재직증명서
사원선택으로 증명서발급을 간편하게!
증명서 발급관리는 사원정보를 이용하여 재직증명서와 경력증명서를 간편하게 발급(출력)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사원정보' 시트로 이동하여 사원정보를 입력합니다.
① '재직증명서' 시트로 이동하여 증명서 종류를 선택합니다.
② 증명서를 발행할 사원을 선택하고 용도와 작성일을 입력합니다.
③ 사원정보와 자동계산된 근무기간을 확인합니다.
④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