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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카드사용내역관리(항목검색추가)
피앙새의 하루
2017. 5. 19. 14:38
엑셀 자동화서식 카드사용내역관리(항목검색추가)
오늘은 카드사용내역관리(항목검색추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사별 지출항목을 관리하여 항목별로 검색하여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사별, 지출항목(통합)별로 손쉽게 검색하여 출력할 수 있도록 만든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항목관리' 시트에서 지출항목 및 카드사 명을 입력하고 각 항목을 입력하면 순번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카드사용내역입력' 시트에서는 날짜 및 카드사, 금액등의 카드사용내역을 입력하며 카드사, 항목, 부가세를 선택합니다.
'카드사별 사용내여고학인' 시트에서 카드사 및 사용기간을 선택/입력하시고 [카드사용내역 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카드사와 사용기간에 대한 내역이 나타납니다.
제목은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