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회계관리(전표출력, 금전출납부, 계정과목명세서 5페이지)
피앙새의 하루
2017. 5. 15. 11:00
엑셀 자동화서식 회계관리(전표출력, 금전출납부, 계정과목명세서 5페이지)
오늘은 회계관리(전표출력, 금전출납부, 계정과목명세서 5페이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정과목명세서 5페이지를 출력할 수 있으며 입력 분개내용을 바탕으로 분개데이터관리, 계정과목 관리, 금전출납관리를 기간을 지정하여 조회 및 출력할 수 있는 회계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기본정보입력폼' 시트에서 수입과 지출의 이월금액과 기본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는 ① 작성일자를 입력합니다. ② 전표종류를 선택합니다. ③ [분개내용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분개전표를 출력하려면 [분개전표 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분개전표' 시트에서는 '입력폼' 시트에서 입력한 내용이 그대로 나타나며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내역을 확인하고 출력합니다.
'분개데이터' 시트는 '입력폼' 시트에서 입력한 데이터가 누적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전출납부' 시트에서는 출력하고자 하는 시작일자와 종료일자를 입력한 후 [금전출납 일자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기간내에 금전출납 내용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계정과목명세서' 시트에서는 계정과목, 시작일자, 종료일자를 입력후 [계정과목내역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계정과목의 해당기간내의 내역이 자동 추출됩니다.
'게정과목잔액내역서' 시트에서는 시작일자와 종료일자를 입력후 [계정과목잔액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기간내의 계정과목의 잔액이 자동추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