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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명함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ver 1.0(명함데이터 관리)
피앙새의 하루
2017. 5. 11. 13:00
엑셀 자동화서식 명함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ver 1.0(명함데이터 관리)
오늘은 명함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ver 1.0(명함데이터 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명함관리,명함DATE
거래처정보를 검색으로 간편하게 확인/관리!
명함관리는 명함항목의 내용을 저장하여 검색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입력한 내용일 있을 경우 [새로작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명함항목별 내용을 입력합니다.
③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명함내용을 저장합니다.
④ 입력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⑤ 명함조회 창이 나타나면 검색후 목록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⑥ 명함내용을 확인후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수정하거나 [삭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명함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명함DATA' 시트에서 입력된 내용을 확인합니다.
② 회사명 또는 성명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맞는 명함데이터가 검색됩니다.
③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데이터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