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재료관리대장
피앙새의 하루
2017. 3. 29. 11:30
엑셀 자동화서식 재료관리대장
오늘은 재료관리대장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진료실에서 사용하는 품명에 대한 입/출고 사항을 기록하여 관리할 수 있으며 현 재고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01. '품명리스트' 시트로 이동하여 품목별 품명, 단가를 입력합니다.
02. '5진료실' 시트로 이동하여 ① 입/출고일자 및 품명, 입고량, 출고량을 입력합니다. ② 품명은 '품명리스트' 시트에 입력된 품명을 드롭다운버튼으로 클릭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03. '재료관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된 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4.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