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엑셀 입고전표 출고전표 양식 편리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엑셀 입고전표 출고전표 양식 편리해요

피앙새의 하루 2019. 8. 20. 19:05

엑셀 입고전표 출고전표 양식 편리해요

 

입고전표 풀고전표 자동작성 양식 ▶ 다운로드

 

 

입고 또는 출고할 때 전표 작성 많이 하시죠

입고와 출고 항목에 대한 간단한 내용을 표로 작성한 것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작성으로 편하게 입출고 관리를 하는 양식을 소개해드립니다.

 

 

물품 입출고 내역 파악은 물론 기본 입고전표, 출고전표까지 자동 작성해주는

엑셀 자동화 서식입니다

판매, 도소매, 유통, 영업, 서비스 분야에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상단 링크를 클릭하여 양식을 다운받으면 확인할 수있는 화면입니다 :)

 

 

먼저 제대로 입출고전표 자동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업체목록을 작성해야 합니다.

 

 

그리고 업체별로 입출고 하는 품목에 대한 정보를 기재합니다.

 

 

입고일자별로 업체명과 품목명을 선택하고 입고소량 등을 기재하면

나머지 항목은 자동 작성됩니다.

 

 

 

출고도 마찬가지고 출고일자별로 발송지, 업체명, 품목명을 드롭다운 옵션으로 선택하고

수량을 입력하면 출고 단가, 금액 등이 자동 계산되어 입력됩니다.

 

입고내역 시트에 입력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동으로 입고전표를 작성합니다.

자동 작성된 입고전표를 출력하면 편리합니다~

 

 

출고전표도 출고내역 시트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동 작성됩니다

 

 

출고내역서를 통해 출고관리가 더욱 편리한 양식입니다.

자동 작성되니 통계나 현황파악이 더욱 쉽죠~

 

 

재고현황도 파악이 가능합니다.

품목별로 이월재고, 입고량, 현재고를 추출할 수 있어요!

 

 

업체별로 재고현황도 파악이 가능합니다.

입출고 기간과 업체명을 입력하면 해당 일자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입고, 출고전표 자동작성 프로그램이 있다면 입출고 파악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강추드려요~ 

 

 

업무효율을 높여주는 엑셀 자동화 서식 더 보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