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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 서식 발주서 무료 양식 다운로드 본문
엑셀 자동화 서식 발주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사업장에 물건 재고가 없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주문을 해야겠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물건을 보내달라고 주문을 하기 위해 작성하는
발주서 양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거래처목록, 품목관리, 발주입력, 발주서, 매입내역, 거래내역서, 월별현황
매입 발주 통합관리 엑셀 프로그램을 통해서 편리하게 품목관리와 발주서, 거래내역서 등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엑셀 자동화 서식으로 데이터 관리 및 누적이 가능하여 더욱 쉽게 발주할 수 있어요!
거래처목록에는
자주 거래하는 거래처 업체들을 작성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연락처, 주소, 담당자, 연락처 등을 기재합니다.
품목관리에는 자주 발주하는 품목을 작성합니다.
가능한 한 모든 품목들을 작성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거래처명, 품목명, 규격, 단가, 공급가, 과세여부 등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발주서를 작성하기 위해 발주내역을 입력합니다.
공급받는자의 경우 앞서 입력한 거래처목록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므로
일일이 쓰지 않아도 됩니다.
발주내역도 마찬가지로 앞서 입력한 품목관리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므로
품목명과 수량을 입력하면 자동 입력 및 계산이 됩니다.
짜잔!
이렇게 발주서가 자동으로 입력되서 작성됩니다.
파일로 따로 저장을 하거나 출력하여 발주서를 완성합니다.
상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발주서 무료 양식이 포함된 매입 발주 통합관리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매입내역, 거래내역서 등도 추출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년도별, 월별로 매입, 발주현황도 추출할 수 있으므로 꼭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