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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명세서 엑셀 양식으로 발급받아 이메일 보내기

피앙새의 하루 2019. 7. 19. 11:30

급여명세서 엑셀 양식으로 발급받아 이메일 보내기

 

급여명세서 엑셀 양식 사용방법 더 보기 ▶

 

한달 중 가장 기다려지는 날이 언제인지 아시나요?

바로 월급날이죠~

월급날 하나만 보고 회사를 다닌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직장인들에게 있어 월급날은 매우 중요한 날입니다! 

 

매월 같은 월급을 꾸준히 받는 분들도 있는 반면

각종 수당이 합쳐져 매월 다른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급여 구성항목에 대해 나타내는 급여명세서 양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즈폼)급여관리 프로그램(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급여결산보고서 재직증명서 근로계약서)(4대보험수기입력).zip
0.00MB

 

 

 

 

급여명세서를 작성하기 앞서 먼저 회사 기본 정보를 작성합니다.

담당자를 지정하여 급여명세서 양식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예요!

 

 

급여명세서를 작성하기 위해 먼저 급여를 받는 사원정보를 기재합니다.

기본정보부터 급여계좌 등 다양하게 입력 가능해요~

 

 

그리고 난 뒤 이제 중요한 급여 내역을 입력합니다.

근로자별로 기본급, 연장근로수당, 휴일수당, 상여금, 식대, 비과새 등 지급항목을 기재하고

소득세, 주민세 그리고 4대보험료를 기재합니다. 

4대보험의 경우 급여에 따라 자동계산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렇게 입력된 급여 내역은 급여대장 시트에 자동 추가됩니다.

근로자별 각 급여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급여명세서 시트에도 내용이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급여 내역을 수정하고자 할 경우 급여입력시트에서 수정하면 반영이 되고

특별히 추가해야하는 항목은 없으며, 기타 문구 등을 추가할 수 있겠네요!

근로자별로 급여명세서를 한장씩 출력하거나 2장까지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급여명세서는 급여지급할 때마다 반드시 발급해야하는 문서는 아니예요

하지만 근로자 입장에서는 내가 얼마를 받는지, 어떤 항목에서 급여가 추가되었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칼퇴를 부르는 엑셀 자동화 서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