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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일반회계장부(날짜정렬추가) 본문
엑셀 자동화서식 일반회계장부(날짜정렬추가)
오늘은 일반회계장부(날짜정렬추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짜별로 정렬가능할수 있도록 버튼을 추가하였으며, 항, 목 부분으로 항목을 구분하여 회계장부를 내역을 입력하고 잔액을 나타내어 월별 항,목을 손쉽게 확인 할 수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항,목 관리 시트에서 항 목록을 차례대로 입력하면 목 목록상단에 항목록이 표시되며 항 목록의 목 목록을 입력합니다.
회계입력 시트에서 회계내역을 입력하고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회계내역이 데이터 테이블에 입력됩니다.
입력된 회계내역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 월별현황 시트에서 기준년도를 입력하고 [최신현황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년도의 항 항목 현황을 월별로 표시됩니다.
항 목록별 월별현황을 확인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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