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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회원회비관리(입금정보 항목추가) 본문
엑셀 자동화서식 회원회비관리(입금정보 항목추가)
오늘은 회원회비관리(입금정보 항목추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납부여부와 소속명항목을 추가하였으며, 월마다 회원의 회비 부과내역을 입력하고 회원별로 입력된 내역을 입력 후 회원별로 부과 및 입금 미수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기본입력폼 시트에서 항목 및 회원성명 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준년/월을 입력하고 회원별 회비내역을 입력한 다음 [금월회비내역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회비내역이 등록됩니다.
회비내역관리 시트에서 회원별 회비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면 회비내역에 대한 입금내역을 입력후 [입금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별 미수금액이 계산됩니다.
입력된 회비내역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별미수내역 시트에서 회원성명을 선택하고 [데이터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세부 회비내역이 추출되며 확인후 출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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