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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입력(일계표 출력, 구분항목30개) 본문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입력(일계표 출력, 구분항목30개)
오늘은 입출금입력(일계표 출력, 구분항목30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항목을 30개까지 입력가능하며, 금전출납을 입력하고 일계표시트에서 일자를 입력하면 해당일자의 금전출납 현황이 자동으로 나타나 일계표가 완성되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회사명 및 담당자, 구분별 최초 잔고를 입력합니다.
현금출납입력 시트에서 날짜별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입력된 구분을 선택하여 현금출납내역을 입력합니다.
구분 및 계정과목으로 검색하여 현금출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계표 시트에서 기준일자를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현황 및 세부내역이 조회되어 표시됩니다.
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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