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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월별입력 현황, 수입항목 15개)

피앙새의 하루 2017. 4. 17. 14:30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월별입력 현황, 수입항목 15개)







오늘은 가계부(월별입력 현황, 수입항목 15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입항목을 15개까지 입력가능하며, 월별로 구분된 가계부 입력 시트에 대해서 항목별, 월별로 수입/지출금액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01. '항목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① 수입항목의 대분류를 입력하고 ② 지출항목은 대분류와 소분류로 구분하여 입력합니다.











02. '1월' 시트로 이동하여 ① 수입항목을 입력하고 ② 날짜별 수입내역을 입력합니다. ③ 수입내역과 동일한 방법으로 지출내역을 입력합니다.











03. ① 수입/지출내역과 함께 계좌내역을 입력하면 ② 월 가계현황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04. '월별현황' 시트로 이동하면 항목별, 월별, 연간 가계내역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05. '기본현황' 시트로 이동하면 ① 오늘 일자가 표시된 달력이 나타나며 ② 전체 잔액 현황과 ③ 월별/계좌 입출현황이 계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다시 가계내역을 입력하고자 할 경우 [입력하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월의 시트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