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급여관리
- 급여대장
- 회사서식
- 금전출납부
- 엑셀 발주서
- 엑셀양식
- 견적서양식
- 연차관리대장
- 재고관리
- 견적서
- 사업계획서
- 입출금관리
- 스케줄표
- 엑셀자동화서식
- 엑셀 양식
- 세금계산서
- 급여명세서
- 거래명세서
- 엑셀
- 엑셀 발주서 양식
- 엑셀서식
- 달력
- 엑셀자동화
- 급여관리프로그램
- 2019년 달력 엑셀
- 무료양식
- 입출고관리대장
- 렌탈관리프로그램
- 비즈폼
- 발주서
Archives
- Today
- Total
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엑셀 자동화서식 도우미관리 프로그램 본문
엑셀 자동화서식 도우미관리 프로그램
오늘은 도우미관리 프로그램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우미에 대한 기본정보 및 추가정보를 검색을 통하여 손쉽게 확인 및 관리할 수 있으면 근무지역별,인력구분에 따른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관리 시트에서 관리인원의 근무지역 및 인력구분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목록관리 시트에서 [관리모드] 버튼을 클릭하여 도우미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관리창이 나타납니다.
도우미관리창이 나타나면 내용을 입력후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내용이 시트에 입력됩니다.
도우미관리 시트에서 직접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입력된 도우미정보는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원현황 시트에서 인력구분을 목록에서 선택하면 지역별 현황이 표시됩니다.
'문서/서식/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원자재, 제품관리(항목 100개추가) (0) | 2017.04.06 |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공장 20개입력, 항목 변경) (0) | 2017.04.06 |
엑셀 자동화서식 연간자동달력(메모판형) (0) | 2017.04.05 |
엑셀 자동화서식 인터넷화상전화기재고관리 (0) | 2017.04.04 |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처별 관리대장(6페이지) (0) | 2017.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