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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도서재고관리 본문
엑셀 자동화서식 도서재고관리
오늘은 도서재고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서재고관리 자동화 서식으로서 도서정보입력, 도서입출고입력, 견본발송입력폼에 자료를 입력하면 전체재고현황, 도서명별 입출고 및 재고현황, 견본발송현황등을 관리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출판업 및 동종계열 업종에서 사용할 시 유용한 서식입니다.
"MAIN" 시트에서 도서재고관리 프로그램은 크게 [입력] [관리&출력]으로 구분되어 집니다.
"도서정보입력" 시트에서는 회사명, 코드, 도서명, 저자, 판형, 정가 등을 입력하고, 본 도서정보입력을 반드시 입력해야 전체 도서재고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견본발송입력" 시트에서 견본발송 자료를 입력하면 도서입출고시트에 견본으로 자동입력되며, 또한 견본발송현황시트에도 자동입력됩니다.
"도서입출고" 시트는 전체적인 도서의 입출고를 입력하는 시트로서 기본적인 입출고 사항을 기재하는 곳으로 견본의 경우는 견본발송입력을 사용해 주시고 기본적인 입출고 발생시에만 이 시트에 입력하고 여기에 입력된 자료는 도서별입출고현황, 전체도서재고현황 등의 기본자료로 사용됩니다.
"견본발송현황" 시트에서는 견본발송입력폼에서 입력한 내용이 누적되어 관리되며 전체적인 견본발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서별입출고" 시트에서 도서명에 해당 도서를 입력하고 [도서명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검색 도서의 입출고 현황 및 현재 재고량과 재고금액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재고현황" 시트에서 기준일자에 날짜를 입력하면 기준일자 기준 각 도서명에 따른 입고, 출고, 견본, 기타, 재고, 재고금액등이 자동으로 나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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