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엑셀 자동화서식 회의록 양식 누적관리 프로그램 본문

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회의록 양식 누적관리 프로그램

피앙새의 하루 2019. 7. 18. 15:11

엑셀 자동화서식 회의록 양식 누적관리 프로그램

 

직장생활에 있어서 회의는 빠질 수 없죠!

단순히 참석하여 발언만 하고 끝낼 것이 아니라

해당 회의에서 나왔던 여러 안건들을 기록으로 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회의록을 누적관리 할 수 있는 엑셀 자동화 프로그램 양식을 소개해드려요~

 

구성 : 회의록, 관리대장

 

 

회의록 관리프로그램 회의록 양식과 관리대장 시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의록 작성과 동시에 어떤 회의가 이루어졌는지 리스트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즈폼)회의록 관리프로그램 Ver 1.0.zip
0.00MB

 

 

 

회의록 양식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의 안건, 장소, 회의일자를 기재하고

회의 내용 및 결과를 작성하여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의록 작성 뿐만 아니라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지금까지 기록한 회의록을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진행한 회의록 리스트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회의록 관리대장을 통해 특정 안건 및 특정 회의일자에 진행했던 회의록을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회의록 관리 프로그램 사용방법 자세히 보기 ▶

 

회의록 관리프로그램 Ver 1.0 - 엑셀자동화

회의록 관리프로그램 Ver 1.0 샘플, 엑셀자동화, 엑셀자동화, 회의록 양식을 이용하여 회의록 내용을 입력하여 검색/관리할 수 있으며, 회의안건 또는 전체내용을 검색창을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는 회의록 관리프로그램입니다.

excel.bizforms.co.kr

 

칼퇴를 돕는 엑셀 자동화 서식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