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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소득원천징수 영수증/퇴직금 지급명세서 양식 (퇴직금 세금 계산)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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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소득원천징수 영수증/퇴직금 지급명세서 양식 (퇴직금 세금 계산)

피앙새의 하루 2019. 7. 16. 14:07

퇴직소득원천징수 영수증/퇴직금 지급명세서 자동 작성 양식

 

근로자가 퇴직하게 될 경우 급여, 수당, 퇴직금 등을 정산하여 지급하여야 합니다.

급여와 수당의 경우 근무일수나 근무시간에 따라 지급하면 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간단하지만

퇴직금은 그렇지 않죠! 

게다가 퇴직금도 소득이기 때문에 소득세를 빼고 지급되는데요.

퇴직소득세를 징수하였다면 퇴직소득원천징수 영수증을 작성해야합니다.

퇴직금과 퇴직세를 모두 계산하는 퇴직소득세 계산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려요~ 

 

(비즈폼)퇴직소득세 계산 프로그램(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지급명세서세액자동계산).zip
0.00MB

 

 

 

 

먼저 소득세를 계산하기 위해서 퇴직금을 계산해야합니다~ 

퇴직자 정보를 입력하고 퇴직소득구분, 퇴직사유 등을 입력하는데요

입력된 급여와 상여금, 수당 등을 계산하여 나온 퇴직금과 함께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및 지급명세서 양식 시트에 자동 입력됩니다.

 

앞선 퇴직금 입력시트에 데이터를 모두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지급명세서 시트에 자동 입력됩니다.

2019년 7월 기준으로 가장 최신 소득세법, 세율 등이 적용되어있습니다.

세율이나 세법이 개정될 때마다 업데이트되니 걱정하지마세요~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및 지급명세서를 어떻게 작성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이라고해도

상세한 작성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여 쓰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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