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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 재고현황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품목별 재고현황)

피앙새의 하루 2017. 6. 9. 13:2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 재고현황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품목별 재고현황)






오늘은 입출고 재고현황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품목별 재고현황)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목록관리,입고내역(품목),출고내역(부서별),재고현황

품목별 입고와 부서별출고를 한번에!

입출고재고현황관리는 품목별 입고내역과 부서별 출고내역을 관리하여 일자별, 품목별 현황을 확인/관리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목록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품목목록과 부서목록을 입력합니다.











① [입고내역] 시트에서 입고일자, 품목 등의 입고정보를 입력하고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검색기간을 입력하고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기간별 입고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내역이 표시됩니다.

④ [날짜정렬] 버튼을 클릭하면 날짜순으로 오름차순정렬됩니다.












① '재고현황' 시트에서 검색기간을 입력하고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품목별 입출고, 재고량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