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근무시간계산) 본문

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근무시간계산)

피앙새의 하루 2017. 6. 7. 11:12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근무시간계산)






오늘은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근무시간계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잔업수당입력,수당계산서

근무시간과 수당계산을 한번에!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은 출퇴근 시간을 입력하면 점심시간을 제외한 근무시간과 수당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수당계산서'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된 수당내역을 확인합니다.

②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된 수당내역을 직접 확인하거나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으며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별도의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