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엑셀 자동화서식 판매재고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품목별 분류) 본문

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판매재고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품목별 분류)

피앙새의 하루 2017. 5. 25. 11:53

엑셀 자동화서식 판매재고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품목별 분류)







오늘은 판매재고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품목별 분류)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항목관리,입출고입력,입출고내역서,월재고현황

퍈매재고관리(품목별)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은 대분류, 소분류별 입/출고내역을 월별, 기간별로 현황을 확인/관리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입니다.











① '항목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대분류명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② 대분류별 소분류명을 입력합니다.













① '입출고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일자별 대분류를 선택하면 대분류별 소분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 입력된 입/출고 내역을 확인합니다. 

③ [재고계산] 버튼을 클릭하면 품목별 재고현황을 자동 계산합니다.

④ 검색기간 또는 대분류, 소분류를 선택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① '입출고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년도,월을 선택하면 해당 년/월의 내역이 추출됩니다.

② 검색된 입출고 내역을 확인합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① '월재고현황' 시트로 이동하여 대분류와 기준년도를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추출된 소분류별 월별현황을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