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현황관리(인원현황,재직경력증명서,직위10개,사원관리항목추가) 본문

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현황관리(인원현황,재직경력증명서,직위10개,사원관리항목추가)

피앙새의 하루 2017. 5. 1. 14:00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현황관리(인원현황,재직경력증명서,직위10개,사원관리항목추가)







오늘은 사원현황관리(인원현황,재직경력증명서,직위10개,사원관리항목추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위는 10개까지 입력가능, 사원정보항목이 추가되었으며 해당월에 인원현황 및 입/퇴사자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원현황관리 엑셀자동화입니다.













'구분목록'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부서명과 직위를 입력합니다.











'사원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사원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입력된 사원정보는 간단한 검색기능을 통하여 손쉽게 검색/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원현황표'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기준년도와 기준월을 입력/선택 한 후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해당월 중의 입/퇴사 현황 및 인원현황이 나타납니다.









'재직(경력)증명서'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증명서를 출력할 성명 및 용도를 선택/입력합니다.










성명을 선택하면 재직(경력) 증명서에 해당 인원의 정보가 나타나며, 하단의 회사정보를 수정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