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입출고내역서,현황날짜지정) 본문

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입출고내역서,현황날짜지정)

피앙새의 하루 2017. 4. 25. 14:30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입출고내역서,현황날짜지정)







오늘은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입출고내역서,현황날짜지정)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고/출고된 현황을 제품현황시트에서 기준일자를 기간별로 입력시 기준일자 사이의 사항에 대해 자재 건수 및 제품별 입/출고수량, 재고수량을 확인 할 수 있도록 만든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01. '납품처' 시트로 이동하여 업체명 및 주소, 담당자, 연라처 등 납품처 정보를 입력합니다.










02. '품명단가표' 시트로 이동하여 품명별 코드 및 단가, 품명을 입력합니다.










03. '입고현황' 시트로 이동하여 ① 입고날짜 및 제품코드, 수량을 입력하면 ② 품명 및 입고금액, 단가가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04. '제품현황' 시트로 이동하여 ① 확인하고자 하는 기준일자를 입력하면 자재건수 및 입/출고, 재고수량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05. '거래처별 출고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① 기준년도 및 월, 납품처를 입력한 다음 ②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③ 해당월의 내역이 나타나고 내역을 확인후 ④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6. 출력할 출고내역서를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