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과세구분, 공제내역 선택, 사원100명) 본문

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과세구분, 공제내역 선택, 사원100명)

피앙새의 하루 2017. 4. 18. 14:00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과세구분, 공제내역 선택, 사원100명)







오늘은 급여대장 (과세구분, 공제내역 선택, 사원100명)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100명의 사원을 급여지급내역에서 과세,비과세로 구분하며 사원 당 공제내역을 선택할 수 있어 해당 공제내역의 계산을 임의적으로 지정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사원정보를 입력하고 공제내역 정보를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해 선택합니다.











'급여대장입력' 시트에서는 성명을 입력하면 직책이 자동으로 나타나고 지급내역을 과세/비과세로 구분하여 입력합니다.











지급내역을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급여대장출력', '급여입금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급여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성명 입력란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사원 성명을 선택하면 급여명세서에 해당인원의 급여내역이 명세서로 나타나고 확인후 출력하여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