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엑셀 자동화서식 도우미관리 프로그램 본문

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도우미관리 프로그램

피앙새의 하루 2017. 4. 5. 15:00

엑셀 자동화서식 도우미관리 프로그램







오늘은 도우미관리 프로그램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우미에 대한 기본정보 및 추가정보를 검색을 통하여 손쉽게 확인 및 관리할 수 있으면 근무지역별,인력구분에 따른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관리 시트에서 관리인원의 근무지역 및 인력구분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목록관리 시트에서 [관리모드] 버튼을 클릭하여 도우미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관리창이 나타납니다.









도우미관리창이 나타나면 내용을 입력후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내용이 시트에 입력됩니다.















도우미관리 시트에서 직접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입력된 도우미정보는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원현황 시트에서 인력구분을 목록에서 선택하면 지역별 현황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