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엑셀 자동화서식 수입내역서(항목별계산-항목10개) 본문

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수입내역서(항목별계산-항목10개)

피앙새의 하루 2017. 3. 28. 15:00

엑셀 자동화서식 수입내역서(항목별계산-항목10개)







오늘은 수입내역서(항목별계산-항목10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별 수입내역을 일자별로 입력후 항목별로 자동계산되면, 또한 전체도 자동계산됩니다. 항목별로 내역을 필터링 처리가 되어 있어 항목별 수입내역을 관리시 유용한 자동화서식입니다.

















01.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기본항목을 입력하고 ② 수입구분항목을 입력합니다. ③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미리 입력된 구분항목을 선택합니다. ④ 수입내역을 항목에 맞게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02.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항목을 확인하면 자동필터가 지정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03. 구분항목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다음과 같이 목록이 나타나면 원하는 수입항목을 선택하거나 '(필드 값 있음)'을 선택합니다.











04.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