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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20인용)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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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20인용)

피앙새의 하루 2017. 3. 10. 14:30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20인용)







오늘은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20인용)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로서 출근시간과 퇴근시간을 입력시 근무시간과 수당을 자동으로 계산해 주는 서식입니다. 총 20명의 직원을 한꺼번에 입력할 수 있으며 이름을 선택 후 개인별 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기본입력폼' 시트에서 성명과 한달 급여를 입력하면 시급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준년월/기준월/점심시간/저녁퇴근/야간휴식/심야시작 시간을 입력하고 각 성명별 1개월 출퇴근시간을 입력하면 근무시간과 수당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검색을 원하는 성명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내역이 나타나면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