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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서식/디자인

엑셀 자동화서식 영수증발행관리

피앙새의 하루 2017. 3. 6. 17:00

엑셀 자동화서식 영수증발행관리







오늘은 영수증발행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영수증양식으로 품목리스트를 작성하고 입력폼에서 내역을 입력한후 출력하여 이용가능하며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발행내역이 누적되어 발행된 영수증을 관리할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영수증 발행관리 엑셀자동화서식에 대한 주의사항 및 사용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순번, 품목, 단가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① 공급받는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공급자정보를 입력합니다.

③ 일자와 수량을 직접 입력하고 품목은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단가와 공급가액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④ 입력후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역을 확인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발행된 내역을 확인후 No, 공급받는자, 작성일자로 검색하여 원하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