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로드호그 너프? PTR 서버 변경점 본문

다채로운 일상

로드호그 너프? PTR 서버 변경점

피앙새의 하루 2017. 2. 10. 13:27

이번에 테스트서버에서 로드호그의 변경점을 가져왓어용

로드호그....너프를 받더라구요

( 쿰척쿰척 )






(쿰척쿰척)




저는...로드호그를 안하는 유저라......ㅋㅋㅋㅋㅋㅋㅋ

대환영입니다...........!!!!!흐하하하하핳







● 로드호그 너프? PTR 서버 변경점









로드호그

갈고리 쿨다운 2초증가  기존 6초 -> 8초

갈고리시 끌려오는 적과의 거리 증가  기존 2미터 -> 3.5미터

탄퍼짐 20% 감소   (집탄율 상향)




윈스턴

헤드샷 범위 15% 감소







로드호그가 너프됨으로써 자리야가.....원콤나지 않을 확률이 높아졌으니...간접버프...?ㅎㅎ

솔직히 예전엔....갈고리 끌려갔어도 반은 원콤나도 반은 살아왔었는데......

요즘은 거의 99프로 원콤나서.....ㅠㅠ

적과의 거리증가가 정말 반갑네용



☞ 원본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