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무료 양식 다운로드 / 급여대장, 연차관리대장, 차용증, 이력서, 근로계약서, 견적서, 자기소개서, 금전출납부

부산에서 휘팍까지!! 당일치기!! 본문

다채로운 일상

부산에서 휘팍까지!! 당일치기!!

피앙새의 하루 2017. 1. 25. 12:46
안녕하세요!! 제가 1월22일 일요일에 다녀온 휘닉스파크에서의 일상입니다
당일치기로 갔다오다 보니 다음날인 23일은 월차를 내주는 센스~~


저는 새부산관광 당일치기 패키지를 이용하여 다녀왔답니다. 동래에서 새벽3시에 출발하는데 다행히도 동래까지 운행하는 무료셔틀버스가 있더라구요!!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어 무료셔틀버스 이용하시면 될거같아요 ㅎㅎ 대신 정각출발이라 5분전에는 도착하셔야 할거 같아요!!



그렇게 3시에 동래에 도착하여 28인승 버스에 몸을 실어 평창 휘팍으로 출발!!!!
당일치기라 힘든데 리무진버스에서 잘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렇게 평창 휘닉스파크에 도착!!!!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발끝에서부터 머리끝까지 온몸이 얼어붙는 느낌....평창..너 .... 부산여자인 나에게 넘나 낯설어.......


눈이온다는 일기예보에 사람이 엄청 많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단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 ㅎㅎ




뒤에 사람들이 살랑살랑한게 보이시나요..?ㅋㅋㅋ오예!!!!





이 코스는 최상급코스이므로.....사진만 찰칵하고...바로 옆 초보코스로...ㅋㅋㅋㅋ







휘닉스파크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ㅋㅋㅋ 저희는 초보코스만 골라 탄거같네요!!! 그리고 오후 3시30분까지 보드를 신나게 타고~~
4시40분에 버스가 출발!!!
다시 부산으로 돌아왔습니당!!!!엄청 긴 하루였어요 ㅎㅎㅎ
작년 겨울엔 하이원을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하이원보단 휘팍이 좋드라구요 

내년겨울에도 휘팍에 오렵니다!!그동안 잘 잇으렴!!